>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평화복지연대 후원콘서트 시민과 함께 만드는 ‘활짝평화’ 개최

 

보 도 자 료
발 신 : 인천평화복지연대
수 신 : 각 언론사
일 시 : 2022.7.7
제 목 : 인천평화복지연대 시민이 함께 만드는 후원콘서트 활짝평화개최
연락처 : 이광호 사무처장 / 010-8826-6188

 

 

인천평화복지연대 후원콘서트 시민과 함께 만드는 활짝평화개최

- 시민과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낸 힘으로 살고 싶은 인천 만들기 함께 노래 -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피난 온 고려인들에게 평화의 마음이 전달되기 -

 

인천평화복지연대는 713() 오후730분에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인천시민과 함께하는 <활짝평화>를 개최합니다.

 

시민들이 함께 만드는 <활짝평화>는 올해로 8회째 맞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시민들과 만나는 대면 행사로 열립니다. 올해 출연진은 인천지역에서 국내 전통음악을 10년 넘게 꾸준하게 활동해온 앙상블 더류’, 세월호의 진실과 안전사회를 위해 시민들과 함께 노래해 온 ‘4·16합창단’, 배우로 꾸준히 활동하다 최근 뜨거운 싱어즈로 배우의 삶을 재조명 받고 있는 이서환’, 세계합창올림픽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쇼콰이어그룹 하모나이즈가 출연합니다. 출연자들은 각자 분야에서 꾸준히 활동해온 분들입니다.

 

2022<활짝평화>에서 세 가지 부대 행사가 열립니다. 첫 번째 부대행사로 100여명의 시민들이 함께 만든 내가 살고 싶은 인천이라는 노래가 공개됩니다. 두 번째는 열려라 개성공단 사진전’, 세 번재는 영흥화력 조기폐쇄를 촉구하는 기후정의 포토존이 운영됩니다.

 

이번 <활짝평화>에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인천 함박마을로 피난 온 고려인들을 초대했습니다. 인천이 전쟁을 겪은 도시이기에 인천시민들이 고려인들에 대해 더 관심을 갖고 함께 해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초대를 하게 됐습니다. 고려인들이게도 평화를 염원하는 인천시민들의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인천평화복지연대는 코로나19를 시민과 함께 극복해온 힘으로 앞으로도 평화복지도시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입니다.

 

공연관람 문의 / 032-423-9708

 

 

2022. 7. 7

인천평화복지연대

 

활짝평화 콘서트 보도자료.hwp
0.4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