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지금, 안녕하십니까>, 시민들이 응원하며 연대하는 행사로 성황리에 개최

 

콘서트 참가자들이 서로 응원의 하트를 하고 있다

 

평화복지연대 회원들과 콘서트 참가자들이 응원과 연대의 하트를 하고 있다.(평화복지연대회원 평화의새들, 하도권)

 

취 재 및 보 도 자 료
발 신 : 인천평화복지연대
수 신 : 각 언론사
일 시 : 2024. 7. 18
제 목 : <지금, 안녕하십니까>, 시민들이 응원하며 연대하는 행사로 성황리에 개최
연락처 : 이광호 사무처장 / 010-8826-6188

 

 

<지금, 안녕하십니까>

시민들이 응원하며 연대하는 행사로 성황리에 개최

 

1. 인천평화복지연대는 인천시민들 5백여 명이 참여한 <지금, 안녕하십니까?>를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2. 인천평복 강주수 상임대표는 세월호참사일반인유가족, 이태원참사유가족, 인현동화재참사유가족, 전세사기피해대책위, 한국지엠비정규노동자, 서해5도어민, 공공의료 현장 의료인과 인천대학교, 김경현대책위와 복지현장 사회복지사, 함박마을 정주 고려인, 기후위기 극복 활동 시민, 해사법원과 고등법원 유치 활동 변호사 등을 시민들에게 소개하고, “서로 응원하고 연대하기 위해 <지금, 안녕하십니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강 상임대표는 올해 1029일 이태원참사 2주년과 1030일 인현동화재참사 25주년 되는 날을 잊지맙시다라며 참가자들과 두 참사의 유가족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3. 인천평복은 이번 후원콘서트를 마치고 20257월에 창립 10주년을 맞이합니다. 인천평복은 앞으로 평화복지운동 10년을 돌아보고, 살고 싶은 인천과 평화복지 사회를 만들기 위해 시민들과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입니다.

 

인천평화복지연대 후원콘서트를 응원하고 함께 만들어 주신 시민들게 감사드립니다.

 

2024. 7. 18

인천평화복지연대

 

보도자료 안녕하십니까 행사 후.hwp
0.24MB